본문 바로가기
Trip & Taste

제주도 월정리 구좌상회 당근케이크 먹어보니 오호라!

by Malrangs 2020. 3. 19.

제주도 월정리 구좌상회 당근케이크

 

제주도 여행은 카페 투어라고 할 만큼 카페를 많이 다녔던 것 같아요. 예쁜 카페가 무척이나 많아서 선택에도 큰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제주도 구좌읍의 월정리에는 특히나 핫플레이스이고 월정리 카페거리가 있을 만큼 카페가 많은 곳이랍니다. 

 

그중에 구좌상회를 고른 이유는 당연히 당근케이크 때문이었어요. 구좌상회작업실 위치는 바로 이곳인데요. 

 

 

 

주소는 제주시 구좌읍 월정 1길 55입니다. 운영시간은 10시30분 ~ 18시 30분(매주 화, 수요일이 정기휴무) 휴무일을 잘 살피셔야 하고 저녁 일찍 마치는 편이라서 여행 동선을 짤 때 신경 써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구좌상회의 외관입니다. 원래 주민이 살던 곳을 개조해 만든 곳인데요. 

 

제주의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 

 

아직 쌀쌀함이 있던 시기에 다녀왔는데 봄이 완연하면 또 다른 느낌일 거라 생각되어요.

 

내부의 모습은 좀 더 따뜻한데요.

 

감성돋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가득합니다. 

 

이곳의 메인 디저트는 당근케이크인데요. 백종원의 3대 천황에서 나왔던 메뉴 중에 하나죠.

 

그래서 당근케이크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만드는 것에 한계가 있기에 sold out 되는 경우가 있으니 일찍 찾는 것이 팁이라면 팁!

 

저희는 운좋게도 거의 마지막 남은 당근케이크를 맛볼 수 있었답니다.

 

주문을 하고 직접 받아가야 하는데 레트로 감성이 좀 묻어납니다. 낡은 것들을 사랑하는 카페 사장님이 아닌가 싶어요.

 

제주도 월정리 카페는 많은 곳이 이렇게 주민이 살던 곳을 리모델링해서 운영하는 곳이 많은 듯해요. 약간의 리모델링으로 제주의 느낌도 살리면서 사람들이 촬영하고 싶어 지게 만드는 공간을 많이 배치해 놓는데요.

 

구좌상회는 월정리 해변에 위치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기도 하지만 많은 카페 중에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바로 이런 감성 때문에 찾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차와 라떼, 그리고 당근케이크!

 

저희보다 먼저 온 일행들은 포장을 해가는 분들이 많더군요.  

 

구좌상회 당근케이크

당근케이크 한 조각은 6천 원이랍니다. 맛은 두말해서 뭐해...라는 맛! 당근으로 이런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는 것 자체에 놀람~

 

  제주도 구좌상회

그밖에 구좌상회 메뉴로는 홍차, 민트, 쟈스민, 우유커피, 바닐라우유커피, 치즈케이크, 쫀득쫀득 브라우니, 한라봉 컵케이크 등등 다양했습니다. 가격은 보통 5천 원~7천 원 사이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제주도 구좌읍 월정리 해변을 여행하신다면 카페중에 이곳 구좌상회를 권해봅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예쁜카페 리뷰모음
제주 서귀포 아줄레주 카페 핫한 이유는 비주얼
제주 서귀포 예쁜 카페 서양차관 레트로 감성 물씬
제주 위미리 카페 와랑와랑 예쁘다!
제주 월정리 카페 오늘도 화창 예쁜 비주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