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구생활 Review

솔가 비타민 아연 엽산 셀레늄 구입기

by Malrangs 2021. 1. 10.

솔가 비타민 아연 엽산 셀레늄 구입기 

 

결국 솔가 비타민으로 아연, 엽산, 셀레늄을 구입한 것은 평소의 피곤함 때문인데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보다 높은 요즘인 것 같습니다. 충분히 쉬는 것도 좋지만 영양분을 보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꾸준히 먹었던 비타민이지만 솔가의 아연과 엽산, 셀레늄을 구입했는데요. 각각의 특징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가를 주문하면 역시나 포장하나는 정말 튼튼하고 안전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비타민 제품은 시중에 많지만 솔가 비타민만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다는데 오랜 세월 만들어온 역사도 있지만 이런 세세한 부분도 한 몫하는게 아닐까 합니다. 

 

비타민의 섭취기준을 충분과 상한이 있다고 하는데요. 너무 부족하거나 너무 과해도 좋지 않다고 하죠. 

 

 

가장 많이 드시는게 솔가 엽산 800이 아닌가 하는데요. 엽산의 경우는 중장년층, 임산부 건강을 위해서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호모시스테인이 포함되어 있는데 육류나 계란 등에서 섭취할 수 있는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분해할 때 생성되는 부산물이라고 하네요. 

 

이를 어느 정도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엽산이 대사활동과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엽산 800은 100정으로 100일분이랍니다. 

 

 

솔가 비타민

솔가 아연 50은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하루 50mg의 아연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아연은 성장기 청소년 또는 임신준비 중인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솔가 셀레늄은 항산화 건강을 위한 제품인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이라고 합니다. 1정당 맥주효모 셀레늄 40ug를 섭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비타민도 100정으로 100일분이랍니다. 

 

사실 아연, 엽산, 셀레늄을 선택했는데 찾아보니 임신준비 비타민으로도 알려져 있더군요. 물론 사람마다 먹는 목적은 다르겠지만 말이죠. 

 

함께 온 약통입니다. 휴대용으로 넣어서 들고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비타민 하나쯤은 꼭 먹어야 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만큼 높아졌는데 예전에는 어떻게 살았는지 모르겠네요. 

 

올해는 비타민도 잊지 않고 꼬박꼬박 챙겨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볼 생각이랍니다. 

 

설명서를 보니.... 다른 것도 더 먹어야 하나 싶은데... 너무 걱정하는 것도 좋지 않겠죠?

 

엽산, 아연, 셀레늄 정도면 어느정도 면역 기능을 도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랍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