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필을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지만 매번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가 잃어버리거나 고장 나버린 경우가 많은데요. 선물용으로 받은 RAMY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너무 마음에 들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혹시나 만년필을 선물용으로 고민하고 있으시거나 만년필 입문용을 찾고 계신다면 적당한 가격대의 가성비가 뛰어난 사파리 만년필을 한번 고려해보시길 권하며 후기를 시작합니다.
라미 사파리 만년필의 구성 및 세부내용
깔끔한 포장에 부담도 없는 가격이라서 더 인기가 있는 제품이 RAMY 사파리 만년필인데요. 라미 제품은 가격대가 잘 구성되어 있어서 더 고급진 제품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편안하게 선물하기에 딱 좋은 가격대에 가성비를 따지면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이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모델명은 EF촉과 F촉으로 나뉘는데 0.36mm와 0.46mm의 차이입니다.
설명서를 보니 다양한 만년필 제품군을 확인할 수 있네요. 사파리 만년필은 무척이나 가볍습니다.
RAMY는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고품질의 필기구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하고 있고 색상, 마감처리 모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아마 만년필을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은 라미를 알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라미 사파리 만년필도 다양한 색상과 종류가 있습니다. 라인 프렌즈와 콜라보를 한 제품도 있더군요. 또 스마트펜도 있다는 것! 디지털 노트, 앱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다음에 한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RAMY 라미 만년필을 선택한 이유
무엇보다 그립감이 우수합니다. 필기감도 중요하지만 모던한 디자인으로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임을 인정할 수 밖에 없네요.
내년에는 필기할 일이 많을 것 같고 새롭게 다이어리와 공부 노트도 미리미리 준비해서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많이 사용할 것 같습니다. 색상은 차골 블랙이고 EF촉 제품인데요.
기본 잉크로 블루와 검정이 있습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중간에 링이 있는데 제거해주고 잉크를 장착하면 된답니다.
잉크가 얼마나 남았는지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실용적이라고 평가받는 이유라고 볼 수 있겠죠? 선물용으로 만년필을 찾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라미 사파리 만년필은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물론 다양한 제품군들이 있으니 하나씩 차근차근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떠셨나요?
RAMY 라미 사파리 만년필은 가성비가 뛰어난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며칠 사용하면서 만년필을 쓰는 재미를 요즘 느끼고 있답니다. 제 후기가 고민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