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구생활 Review

탈모완화 케어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 솔직 후기

by Malrangs 2023. 3. 9.

탈모완화 샴푸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많은 분들이 탈모 증상을 겪고 있는 시대인데요. 나름 관리를 한다고는 하지만 완전히 멈추고 새롭게 머리를 나게 만드는 것은 불가능함을 인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탈모완화는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탈모는 어느 순간 찾아와 있는 것 같습니다. 

 

닥터포헤어-폴리젠-플러스-샴푸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한 선택 닥터포헤어 구성

 

제가 구매한 제품은 폴리젠 더블 세트 오리지널 샴푸 500ml 2개인데요. 코스트코에서도 판매하고 있고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답니다. 

 

파란색은 비듬 개선, 탈모 케어 샴푸인데 비듬은 없어서 저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를 구매했답니다.  

 

폴리젠-플러스-샴푸

 

 

어느 탈모 완화 샴푸든 연구결과를 소개하는 것은 당연한 것 같은데요. 모든 두피에 사용가능한데 특히 약해진 두피, 힘없는 모발에 사용하면 각질이 감소되고 두피의 피지인 유분이 감소한다고 합니다. 

 

여러제품 중에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의 차이점

 

사실 저는 여러 제품을 사용해보고 있는데 이 제품도 나쁘지 않은 시원함이 느껴지고 머리가 떡지는 시간이 그리 빨리 오지 않습니다. 

 

 

폴리젠-플러스-샴푸-기능

 

사실... 탈모는 먹는 것도 영향을 많이 미치기 때문에 샴푸 하나 바꾼다고 해결되지 않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 

꿩 먹고 알먹고니 까요.

 

닥터포헤어-폴리젠-플러스-샴푸

 

 

폴리젠 샴푸는 사실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누구나 사용할 수도 있는 샴푸인데 탈모 완화 기능도 있다는 점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평소에 관리해 주면 좋은 게 아닌가 싶고.

 

식물유래 약산성이라 민감두피에 사용해도 부작용이 현저하게 적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닥터포헤어-폴리젠-플러스-샴푸-구성

 

제품을 구매할 때 구성은 팔고 있는 쇼핑몰이나 코스트코 등 해당 몰의 이벤트 등에 따라 다르고 구성에 따라 가격도 다른데요. 저는 폴리젠 플러스 500ml 2개에  70ml 1개입니다. 

 

가격은 많이 구매할수록 점점... 낮아지는 것은 어디에나 공통점인 것 같습니다.  

 

닥터포헤어-폴리젠-플러스-샴푸닥터포헤어-폴리젠-플러스-샴푸-70ml

 

개인적으로는 무척이나 만족하고 있고 양이 충분해서 오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 쓰고 나면 비듬과 탈모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를 구매해 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제품들도 나쁘지 않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TS샴푸인데요. 아래 후기를 참고해보세요. 

TS샴푸 후기>  골드플러스 나의 탈모를 부탁해

 

어떠셨나요? 탈모 개선을 위해 고민 중이고 샴푸 구매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는 후기였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