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구생활 Review

고려홍삼원 힘내라 홍삼정 6년근 홍삼스틱 카카오톡 선물하기

by Malrangs 2021. 5. 31.

 

고려홍삼원 힘내라 홍삼정 6년근 홍삼스틱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물받아 더욱 기쁘게 먹어 봤습니다. 역시 힘이 나는 홈삼정 카카오톡 선물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받았는데 감사한 마음으로 먹고 있는데요. 포장도 예쁘고 무엇보다 홍삼스틱 치고는 가성비도 높다고 생각되는데요. 그 후기를 공개해보려합니다. 

 

 

 

생일은 아니었지만 여러가지로 도움을 준 지인에게서 받은 선물이랍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받아도 되나 싶었는데 홍삼정이라서 받았습니다. 요즘 기력이 딸려서 뭔가 먹고 싶은 생각이 굴뚝이었거든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받았는데 카카오에는 이제 없는 선물이 없다시피 한 것 같습니다. 

 

 

 

 

포장을 뜯으면 힘내라 홍삼정 3박스가 있습니다. 용량은 홍삼스틱 하나가 10ml 이고 각 10포씩 30포의 양입니다. 매일 하나씩 먹었을 때 한달을 먹을 수 있겠네요. 

 

 

 

 

유통기한이 제법 길어서 두고두고 먹을수도 있지만 여름을 앞두고 있으니 한달만에 먹으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지방이나 콜레스테롤, 나트륨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홍삼근 75%, 홍미삼 25% 등 원료도 마음에 듭니다. 6년근 홍삼농축액이 좋다는 말은 아마도 많이 들어보셨을거라생각되네요. 

 

 

 

 

제조원은 고려홍삼원입니다. 홍삼을 제조해서 홍삼스틱으로 판매하는 곳이 몇군데 되지 않습니다. 고려홍삼원도 그 중에 하나인데요. 

 

 

 

 

힘내라 홍삼정이라는 이름에 맞게 스틱마다 문구가 적혀져 있습니다. 

'겁먹지마 잘 할 수 있어!', '토닥토닥 수고했어요!', '괜찮아요~ 다 잘 될거에요.' 등등입니다. 

 

 

 

 

 

선물을 주는 사람이 어떤 마음으로 주는지 잘 이해해주고 선물하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왠지 더 고맙고 더 먹고 싶어집니다. 

 

힘내라 홍삼정은 카카오톡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아주 카카오스럽지 않습니까?

 

 

 

 

 

그리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홍삼 제품이 보통은 비싼 편인데 할인까지 들어간 상황에서는 다른 것과 비교해서 아주 가성비가 높습니다. 그래서 부담없이 선물로 주고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른들을 위한 비타민 중에서는 선물용으로 종근당 제품 중에 좋은 것이 있더라고요. 

혹시나 찾고 계신다면 여기도 한번 살펴보세요. 

벤포벨s 활성 비타민 구매 후기

 

 

 

저도 고려홍삼원에서 나온 힘내라 홍삼정 홍삼스틱을 처음 접해보지만 다른 것과 비교해서 성분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무난하거나 오히려 저렴하게 느껴져서 선물 받은 후에 다른 분에게 내가 선물할 일이 있으면 활용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혹, 카카오로 선물하실 일이 있으시면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