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구생활 Review

코스트코 커클랜드 냉동 야채믹스 필수 구매 리스트 상위

by Malrangs 2021. 6. 2.

 

코스트코 커클랜드 냉동 야채믹스 필수 구매 리스트 

 

코스트코는 믿지 못할 가성비를 자랑하는 몇몇 제품들이 있고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서 아주 오랫동안 변함없이 판매되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제품도 그런 식품이 아닌가 합니다. 냉장고에서 떨어진다 싶으면 꼭 재구매해서 쌓아놓고 먹는 야채믹스인데요. 냉동제품이지만 신선함을 자랑하는 커클랜드 야채믹스입니다. 

 

오늘은 그 후기를 시작합니다. 

 

 

용량 대비 가격이 아주 착하다시피 하고 종류도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인데 그래서인지 코스트코 구매대행하는 곳에서는 늘 이 제품은 쟁여놓고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기 때문일 테고 저역시도 오랜 기간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랍니다. 그래서 코스트코 못 갈 때 가끔 대행하는 곳에서 구매하기도 하지만 대용량이라서 어느 정도 부피가 줄어들면 꼭 구매를 한답니다. 

 

 

 

정확한 명칭은 커클랜드 시그니춰 스터-프라이 베지터블 블렌드입니다. 안에 들어 있는 야채믹스의 종류를 보면 브로콜리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깍지 완두, 강낭콩, 당근, 노란 당근, 양송이버섯, 붉은 피망, 양파 등이 들어 있답니다. 비중이 조금씩 차이는 있는데 브로콜리가 역시나 많습니다. 

 

 

 

총중량이 2.49kg이며 총열량은 870kcal입니다. 야채이다 보니 중량에 비해 열량은 분명히 낮습니다. 냉동보관이라서 유통기한이 길어 오랜 기간 보관하면서 조금씩 꺼내어 먹기에 좋고 지퍼팩으로 되어 있어 간편합니다. 

 

 

 

 

별도의 해동없이 프라이팬에 물을 첨가해 중, 강 불에서 끓인 후 조리해서 먹으라는 조리방법 안내가 되어 있는데요. 저는 그냥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바로 볶아서 먹는답니다. 야채믹스만 볶을 수 없기에...(입맛이 까다롭..)

 

 

 

 

코스트코에서 구매하고 미리 해동한 수지스 닭가슴살을 하나 잘라서 넣습니다. 

 

수지스 닭가슴살 리뷰 포스팅 보기(페퍼콘과 그릴드) ▼

코스트코 수지스 닭가슴살 그릴드와 페퍼콘 2종 필수 구매 제품

 

야채믹스를 활용하기에 딱 좋은 제품이 닭가슴이 아닌가 합니다. 

 

 

 

이렇게 하면 닭가슴살 야채볶음으로 한 끼 식사에 딱 좋거든요. 식단 관리할 때 여러 영양소 특히 채소를 닭가슴살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먹는답니다. 

 

 

 

해동된 닭가슴살 역시나 삶아진 1차 가공된 식품이기 때문에 야채를 2~3분 중간 정도 볶아주고 넣으면 더 좋은 것 같아요. 두 가지 언발란스한 재료가 그렇게 하면 같은 레벨의 볶음 상태로 마무리되는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야채믹스를 찾으신다면 필수 구매 냉동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대용량에 냉동, 보관기간 넉넉한 것, 지퍼팩, 다양한 야채믹스이라는 장점에 가격도 비교우위에 있다 보니 감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