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 Taste

제주도 수제카라멜 가가멜 카페 선물용으로 딱!

by Malrangs 2020. 3. 26.

제주도 수제카라멘 가가멜 카페 

 

제주도를 여행하면서 직장 선배나 친구에게 선물을 생각하다가 제주도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무언가가 없을까 고민을 했었는데요. 그렇게 찾고 찾아서 간 곳이 바로 수제카라멜을 판매하는 가가멜 카페였습니다. 

 

제주 특산물들을 재료로 하여 만든다고 하는데요. 가가멜의 위치는 이곳이랍니다.

 

 

 

 

주소는 서귀포시 문부로 8입니다. 제주공항의 반대편인 서귀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여행코스를 설계할때 여행 중간에 동선을 고려해서 넣었답니다. 시내에 위치해 있는데요. 가가멜 카페의 외관입니다. 

 

 

아참 운영시간은 화~금요일까지이고 12시부터 17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토,일,월요일은 휴무라는 것! 기억하세요~

 


 

실내는 일반적인 카페와 다를바 없습니다. 카페에서 음료를 즐기는 분들은 많이 안계시고 수제카라멜을 구매해서 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서귀포에 위치한 가가멜 카페는 천지연, 정방폭포를 보기 위한 동선에 위치해 있어서 잠시 들릴 수 있었는데요.

 

카페 내부의 중앙에는 수제카라멜을 고를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뉴로 살펴보면 카라멜 기프트 박스가 8개, 16개로 나뉘어 있는데요. 8개는 7,500원, 16개는 14,000원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한데요. 서울에서 알려진 수제카라멜 카페를 가본 적이 있는데 가성비가 높은 가격입니다. 

 

카라멜 잼도 있었습니다. 가가멜의 카라멜 가격은 개당 800원 수준인데요. 프랜차이즈도 아니고 제주의 맛을 살린 수제카라멜이라고 하니 괜찮은 제주여행 선물이 아닌가 싶어요. 

 

 

 

다른 기념품샵도 많은데 제가 들린 곳중에 월정리가 가장 많은 곳이 밀집해 있었습니다. 관련리뷰에요.

관련글(링크) : 제주도 월정리 해변 선물가게 기념품샵 4곳을 소개합니다

 

제주도 월정리 해변 선물가게 기념품샵 4곳을 소개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다 보면 고민되는 것 하나가 선물! 이걸.. 여행이라고 해야 할지 그래도 휴가 내고 온 거면 은근히 기다리는 사람도 있고... 그러다 보면 선물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혹 월정리 해변에 들리게 된..

malrangis.tistory.com

 

수제카라멜의 맛은 전부 8가지라고 하는데요. 솔트, 망고, 페퍼민트, 밀크, 감귤, 땅콩, 초콜렛, 녹차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나씩 구매해도 되지만 선물이 목적이었기에 2가지 박스로 구매했답니다. 

 

여행을 하면서 먹을 분량은 제외하고 2명에게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요. 잠시 촬영을 위해서 포장을 살짝 풀어 촬영해봤습니다. 

 

제주도는 다양한 매력을 갖춘 카페가 많은 것 같아요. 수제카라멜을 판매하는 가가멜 카페도 매력적이었습니다. 맛은 하나씩 다 맛보았는데요. 역시나 솔트카라멜의 단짠이 제 입맛에 맞더군요. 단짠은 역시 정답이 아닌가 합니다.

 

혹, 제주도 여행을 하신다면 가가멜도 한번 고려해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