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구생활 Review

코스트코 가성비 신신파프 신신제약 파스

by Malrangs 2021. 6. 8.

 

코스트코 가성비 신신파프 신신제약 파스

 

어깨와 허리통증에 한참 시달리던 시기에 구매했던 신신제약의 신신파스로 알려진 신신파프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왜 이름을 이렇게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모두가 신신파스라고 알고 구매하고 쓰는 제품입니다. 아마도 회사 내 비슷한 파스와의 차별화를 위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어쨌든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대용량의 사이즈와 양입니다.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가격 등을 고려하면 배송료가 없는 경우가 가장 저렴한 경우이랍니다. 

 

 

 

제품은 총 25매입니다. 핫과 쿨이 있는데 냉찜질과 온찜질의 차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금씩 아파서 그때마다 파스를 구매하자니 소량 또는 작은 사이즈를 구매해서 효과가 있는 건지 없는 건지.. 돈이 왜 이리 자꾸 드는지 의문을 가지고 있다고 한 번에 큰 맘까지는 필요 없는 가격이지만 구매했습니다. 

 

 

 

 

 

신신파프, 신신파스는 신경통이나 퇴행성관절염, 통증, 류머티즘 통증 등 만성적인 통증에 사용할 것을 권하는데요. 근육통이나 타박상 등은 쿨 버전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신파스를 발랐을 때 기본적으로 빠르게 진통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과 뜨끈뜨끈한 찜질효과가 있어서 나쁘지 않은데요. 총 5개 팩에 각 5개의 파스가 들어 있습니다.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무척 두껍꼬 일체형으로 찐득한 점막이 있습니다. 자극적인 성분으로 피부가 조금 아플 수도 있답니다. 그런데 주의할 것은 온열감을 주기 때문에 핫팩이나 전기담요 등과 같이 따뜻하게 사용하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계속적으로 한 부위에 파스를 붙이는 것도 피부가 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

 

 

 

한번 구매해서 계속 사용할 것은 아니지만 잦은 통증으로 고민이라면 코스트코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가성비를 따졌을 때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