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구생활 Review

TS샴푸 골드플러스 나의 탈모를 부탁해

by Malrangs 2021. 6. 12.

 

TS샴푸  골드플러스 나의 탈모를 부탁해

 

다양한 종류가 있는 탈모 샴푸 중에서 왜 TS샴푸를 골랐는지 그리고 그중에 왜 골드플러스 샴푸를 골랐는지 하나씩 이야기하고자 하는데요. 탈모가 많이 진행했다면 분명히 치료를 하는 것이 좋지만 초기부터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에 탈모샴푸를 고민했었답니다. 

 

결정을 하고 나서는 일사천리로 구매를 했는데 구성품만 보자면 500g 2개, 100g 2개, 샘플 2개입니다. 

 

 

 

 

 

TS샴푸로 이 구성을 선택한 이유는 여행용으로 휴대할 수 있는 100g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과 구성에 따른 가격대가 배송비를 절약하는데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이랍니다. 포장을 뜯어 구성품을 모두 정렬해보았습니다. 

 

 TS 골드플러스 샴푸는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기능성 샴푸인데요. 특허원료가 들어가 있고 영양 성분으로 금, 황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인체적용시험으로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가 확인되었다고 하는데요. 

 

 

 

 

 

보발 윤기와 탈모증상 완화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것은 점점 모발이 가늘어지고 책상에 조금씩 모발이 떨어지는 것이 보이고 집안을 청소하면 머리카락이 많아짐을 느꼈기 때문인데요. 눈에 띄는 변화는 아니지만 이러다가 정말 큰일 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알아보기 시작했답니다. 

 

풍성한 모발과 볼륨까지 바라는 것은 아니지만 현실적인 속도 늦추기가 필요하다는 것!

 

제품의 내용을 보면 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등이 포함되었다고 하는데요. 탈모증상 완화를 위한 4가지 주성분이라고 합니다. 특히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가 함유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복잡한 이름이나 알 수 없는 원료를 제외하고 사람들의 평가를 꼼꼼히 따져봤답니다. 

 

여러 온라인몰에서 따져보니 나름 상품평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히 다른 샴푸에 비해 저자극이라는 것이 선택의 이유가 되었는데요. 저도 몇몇 제품을 쓰면서 시원함을 느끼며 처음에는 좋다고 생각이 되었지만 비듬이 생기기도 하고 샴푸 할 때만 시원한 느낌만 주는 경우라고 느껴져서 배신감도 생겼었답니다. 

 

그런데 TS 골드플러스 샴푸는 여러 상품평에서 그런 부분에서 불만은 거의 없더군요. 그래서 구매하고 사용해보니 저도 꽤나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피부 안전성, 저자극이라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탈모는 무엇보다 개인의 영양상태도 중요하다고 하는데 그것 외에 두피 혈행, 두피 진정, 두피의 수분량 등을 개선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런 부분에서도 나쁘지 않은 결과를 보여준다고 주장하는데 홈페이지나 판매 페이지에 제시된 데이터를 보니 납득이 되었답니다. 즉... 설득당했다는 이야기인데요. 

 

탄성 복원력, 두피 탄력, 두피 유분 개선, 두피 각질 개선, 열에 의한 두피 진정효과, 모발 뿌리 개선 등등에 대한 내용도 살펴볼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물론 탈모를 완화하는 샴푸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에 직접 사용해본 샴푸는 폴리젠 샴푸인데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후기를 참고해보세요. 

 

탈모완화 케어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 솔직 후기

 

아직 제가 탈모 초보라서 잘 모르는 것일수도 있으나 영원히 탈모 초보에 머물고 싶어서 이제부터 열심히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우선  TS샴푸 골드플러스 선택으로 시작해봅니다. 저처럼 고민인 분들이 많으실 텐데 하나씩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탈모샴푸를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댓글